컨텐츠 내용
- 수강신청
- 과정정보
차시 | 강의명 |
---|---|
1차시 | 마케팅 강의는 이렇게 시작한다 |
2차시 | 상품 개발보다 마케팅이 중요한 이유 |
3차시 | 마케팅의 중심 뼈대, 돌다리 이론 |
4차시 | 모든 돌다리를 튼튼하게, 재료 만들기 |
5차시 | 김 씨를 위한 마케팅 |
6차시 | 광고 소재 체크리스트 6가지 |
7차시 | 사용자의 모든 이동 경로 추적하기 |
8차시 | 이탈 구간 추척 툴, GA 사용하기 |
9차시 | 사이트 최적화 4가지 기법 |
10차시 | 네이버의 세계관 |
11차시 | 파워링크 영역 ROAS 2000% 광고 전략 |
12차시 | 웹사이트 영역 검색 최적화(SEO) 전략 |
13차시 | 블로그 영역 키워드 기반 상위 노출 전략 |
14차시 | 지도, 카페, 동영상, 지식인, 뉴스 영역 상위 노출 전략 |
15차시 | 페이스북 광고 기초 |
16차시 | 페이스북 픽셀 마스터하기 |
17차시 | 페이스북 타겟 설계하기 |
18차시 | 페이스북 본사 직원이 직접 전수해 준 10가지 광고 전략 1 |
19차시 | 페이스북 본사 직원이 직접 전수해 준 10가지 광고 전략 2 |
20차시 | 페이스북 본사 직원이 직접 전수해 준 10가지 광고 전략 3 |
21차시 | 황금 보고서 사용법 |
22차시 | 18배 트래픽, 바이럴 마케팅을 성공시킨 노하우 |
23차시 | 라해스의 시작을 만든 인플루언서 마케팅 |
24차시 | 고객 정보로 수동 리타게팅 마케팅(문자, 이메일) |
25차시 | 11번의 창업 동안 얻은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