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

lnb영역

EVENT

컨텐츠 내용

  1. News
  2. 창업뉴스

창업뉴스

창업뉴스 조회 페이지
창업가님을 위한 스유의 업데이트 소식입니다🤗 (2) 운*자 / 2021.08.16
Startyours의 새로운 소식 
실무 능력을 키워줄 신규 강의가 오픈했어요
[시선강탈 프레젠테이션 디자인] 
파워포인트 만들 때면 예쁜🎀 템플릿 찾는 시간이 반? 디자인은 정보를 손쉽게 전달하기 위한 편집 과정일 뿐, 슬라이드를 잘 꾸미기 위한 것이 아니에요🙅 🙅 구독자님을 위해 파워포인트 제작을 도와줄 실무 디자인 이론을 준비해두었어요. [시선강탈 프레젠테이션 디자인]으로 청중을 사로잡는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함께 해볼까요?   
[디지털 마케팅 성공전략]
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더욱 디지털👩 💻의 영향력이 강해질 것이라고 해요. 생각해보면 우리 모두 매일 잠자는 시간 말고는 디지털에 의존하고 살아가고 있죠. 이제 마케팅 패러다임의 뉴노멀이 된 디지털 마케팅 전략, [디지털 마케팅 성공전략]을 통해 놓치지 말자고요!
[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실전 근로기준법]
직장인이라면 당연히 알아야 할 근로기준법⚖! 하지만 매년 세세하게 바뀌는 기준들을 따라가기엔 너무 벅차죠😥 [업무에서 활용 가능한 실전 근로기준법]과 함께라면 HR 담당자는 더 꼼꼼하게 일할 수 있고, 직장인은 해당되는 모든 권리를 빠짐없이 보장 받을 수 있을 거예요.
[고객의 심리를 꿰뚫는 감성 세일즈]
아무리 시대가 변화하여도 사람의 마음💓을 움직이는 업무인 영업에는 감성💕이 필요하죠. [고객의 심리를 꿰뚫는 감성 세일즈]를 통해 고객의 지갑을 열기 이전에 고객의 마음을 열 수 있는 다양한 영업 전략을 확인하세요!
[핵심만 콕! 공감능력과 의사소통]
구독자님은 같이 일하고 싶은 팀원과 다시는 같이 일하기 싫은 팀원의 차이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? 🤷  바로 공감과 의사소통 능력입니다. 너무 진부한 이야기라구요? 말이 쉽지 그래도 가지기는 어려워요. 그 어려운 일 퀴즈와 요약본까지 준비된 [핵심만 콕! 공감능력과 의사소통]을 통해 같이 해내 볼까요?

말하는 감자🥔 인사올립니다 & 새로운 강의 추천 기능🌟
<Startyours의 말하는 감자🥔인사올립니다>
스유에서 일하는 인턴 일명 '말하는 감자'가 스유 인스타 운영을 시작했답니다. 말하는 감자의 사회생활, 회사, 회사 근처 맛집, 창업 관련 정보 등 여러 가지를 소개 할 예정이니, 좋아요와 댓글로 감자를 응원해주세요!  
<스타트유어스의 강의 추천 기능>
그 동안 스유에 접속해도 어떤 강의부터 들어야 할지 몰라서 수강해본 적이 없다구요? 그런 구독자님을 위해서 스유에서 강의 추천기능을 만들었답니다! 나한테 필요한 혁신창업방법론은 몇 단계인지 확인하러 가볼까요?

#모르 나만 손해😡 #지원사업 리스트
오늘의 스유레터, 어떠셨나요?
스유레터에게 해줄 말이 있거나, 보고 싶은 콘텐츠가 있다면 언제든 이야기해주세요!
구독자님이 스유레터에게 말을 걸어준다면 정말 기쁠 거예요!
본 메일은 스타트유어스 가입자 대상의 발신 전용 메일입니다. 
스타트유어스의 소식이 더 이상 궁금하지 않다면 수신거부를 클릭해주세요.
스타트유어스
startyours@underdogs.co.kr
서울특별시 종로구 돈화문로 88-1 02-3675-6422